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뷰티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후기 (+내 취향 향수들 추천)

반응형




남자친구가 해외여행갔다가 면세로 사다준 조말론향수 : )


조말론에서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원래는 리본포장이 되어있었는데 사진찍기전에 풀어버림



조말론은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다

직사각형 모양에 분사되는 부분도 스무스하게 잘 눌려짐

분사가 다른브랜드처럼 찍!! 하고 한꺼번에 눌리지않고

촤아악~ 하고 나와서 좋음ㅎㅎ 이게뭔 헛소린가싶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은은하면서 신선하고 감미로운 향.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을 부여하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가을의 정수라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프리지아 부케향에 이제 막 익은 배의 신선함을 입히고, 호박, 파출리, 우디향으로 은은함을 더했습니다. 감미롭고 특별한 향이 느껴집니다.


조말론 공홈에서 긁어옴

가을향수라구??? 내생각엔 사계절 ㄴ ㅐ내 뿌릴 수 있는 무난한 향수인듯

덥지도 춥지도 않은 향

적당히 따뜻한 느낌

이게 뭔소린가 싶다구? 향수설명이 뭐 원래 그렇지

직접 맡아봐야 RGRG!!


탑 노트 : 킹 윌리엄 페어

하트 노트 : 프리지아

베이스 노트 : 파출리


난 꽃향기가 나면서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은 향수를 좋아함

이것도 처음 뿌리고 난 직후에는 달달하고 프리지아 향이 많이 나서

꽃이 가득 핀 공간에 누워있는 기분이라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

탑노트 하트노트가 다 날라가고 남아있는 잔향은 그닥 마음에 들지않았음

좀더 상쾌한 향이길 바랬는데 ㅠ 잔향은 좀 중성적이었다



조말론도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슬픔....

30ml짜리가 구만얼마라니 ㅠ

100ml는 10만원 후반... 거의 20만원 정도



조말론은 디자인이 심플해서 종류별로 사서 진열해놓아도 기분좋을듯

담에 면세로 다른향도 하나 더 사야쥐 : D




그리고 아래부터는 내가 그동안 써온 향수들

내 일관된 취향....

조말론 향수가 마음에 드셨다면 다음향수들도 나쁘지않을 것이다 ㅎㅎ.....



랑방 메리미

30ml에 65000원 주고 구매하였음

이건 동생이 예전에 생일선물로 준건데

달달하게 마음에 든다 : ) 막상 선물받았을 땐 안쓰고 놔뒀다가 요즘 쓰는중

굉장히 흔한 향수라서 다들 한번쯤 맡아봤을거임



마크제이콥스 오로라

이건 50ml짜리임

그리고 얘는 다썻음... 공병임


위의 메리미보다는 조금더 상쾌한 향이다

메리미는 약간 묵직한 향이 섞여있어서 맡았을때 향수뿌렸네! 하는 생각이 딱 들지만

이건 향이 은은해서 향수보다는 샤워코롱 정도의 향이다

그래서 얘가 손이 제일 자주 갔다

향수는 뿌리고나가면 머리아플때가 한번씩 있어서

내가 느낄수 있는 상쾌한 향 정도가 좋은데,,,,


난 다른사람들 맡으라고 뿌리기보단 내가맡는걸 더 좋아한다

근데 얼마전에 유투브에서 개꿀팁 봄

어떤분이 롤온 향수로 코밑에 슥삭슥삭 문질러 바르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은은하게 계속 좋은냄새 자기만 맡을수 있다고



오로라... 정말 마음에 드는 향이지만 재구매의사 0

왜냐면 병 디자인이 개.구.리.다

진짜 저 현란한 꽃모양 뚜껑이 향수 무게중심을 위쪽으로 쏠리게해서

조금만 건드리면 바로넘어진다

혼자 꼿꼿하게 서있지를 못하는 향수이다

허구언날 넘어져있는데다가 저 꽃부분에 생각보다 먼지가 어마어마하게 쌓인다

본인은 먼지털이로 집 먼지를 매일 털어줌에도 불구하고 사이사이 먼지가 쌓여있는데

여튼 머리부분이 너무 맘에안들어서 ㅠ 구매 안함

버려야하는데 저 머리부분은 분리수거일까 일반쓰레기일까?




그리고 플라워바이겐조

옛날에 내 최애향수


장미향 향수이다

장미향 너무너무 죠아한다


이건 겐조 이전의 최애향수.... 생장미 향이다

겐조랑은 또 다른 느낌

20대 초반에 정말 좋아했던 향수임 ㅠ 장미향 짱짱맨


그리고 생장미향 항수 하나 더 하자면

AERIN

ROSE DE GRASSE

얘도 쫌... 많이 비싸다

겐조랑 폴스미스는 상쾌한 코롱 느낌의 장미향이었다면

이건 장미향이 진하게 다른 플로럴한 느낌없이 장미 그 자체에 집중한 느낌....?

에어린 라인중에 로즈드 그라스 말고 가든로즈가 더 좋음

로즈드그라스는 생화 향이 강함

그래서 은근 손이 잘 안간다 ㅎㅎ..... 장미향을 좋아하긴하지만 로즈드그라스는

장미 꽃다발말고 화분을 들고다니는 기분이 들어서 잘 안써짐


샤넬에도 전에 시향해봤을때 취향저격인 향수가 있었는데

공홈보니까 없다

직사각형 병에 불투명한 필름지가 감싸져있었는데

홈페이지에 전혀 그런 향수가없음.... 무ㅓ였을까;;;;

주말에 외출하면 향수이름 확인하러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