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 먹부림

동탄 맛집 소부곱창 :)

반응형

 


 

(아저씨 죄삼다)

 

 

동탄 소부곱창

영업시간 16:00 - 04:00

 

남자친구 주변사람 추천 + 지나다니는데 냄새가 너무맛있다고 먹어보고싶었대서 무그러갔다 : D

양곱창조아~!! 근데 기름져서 많이먹으면 소화안돼서 슬품 ㅠ

낡은이,,

 

 

모듬구이 (240g) 24000원

특양구이 (180g) 26000원

대창구이 (200g) 22000원

등등

 

원래 양곱창집 둘이서가면 100그람대 단위에 2인분 + 전골 시켜먹는데

여긴 1인분의 기준이 많은편이다

모듬구이 2인분 + 보끔밥 시켜먹음

테이블에서 굽는게 아니라 다 구워져서 나오기때문에 옷이나 머리카락에 냄새가 별로 스며들지 않는다!!! 멍멍만족,,

 

 

기본반찬,,,

생간이랑 천엽, 오이 당근, 절인양파 등

번데기는 제가 못먹습니다 ㅠ 어릴때는 먹었는데(20년 전) 클수록 느끼해서 못먹겠다

 

 

소주도 냉장고에서 꺼내와서 고무망치같은걸로 아랫부분을 톡톡 쳐서

슬러시로 만들어주고 가신다

그리고 맥주잔,,, 너무나도 차갑다

너무차가워서 잡을수가 없다 ㅋㅋㅎㅎㅋㅋ

맥주를 허버허버 마셔야함

 

 

마시따,, 마싯긴맛있다

냄새도 안나고 : D 진짜 맛있음 강추

사장님도 뭔가 간지난다 ㅋㅋㅋㅋㅋ 시크함이 아주 철철 헤어스타일도 길러서 묶으셨는데 간지어른,,

 

볶음밥도 불판에 자글쟈글 지져서 아랫부분 꼬숩게 눌러먹으면 JMT 세상행복 무릉도원,,

근데 모듬 1인분 240g이면 이게 480g 이라는건데 그건좀 아닌듯 ㅠ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