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전자제품

갤럭시 버즈2 후기 (+플립 케이스) #존귀

반응형

 

플립케이스 갖고싶어서 사전예약해서 구매한 버즈2

으마으마하게 귀엽다 ヾ(•ω•`)o

제일 처음나온 버즈도 아직 3년동안 잘쓰고있는데

버즈2 쓰면 버즈1은 우째야하나 고민중 ㅠ

내용물은 버즈2, 이어팁, C타입 케이블

무선이어폰들은 귓구멍에 잘 안맞으면 떨어뜨릴 위험이 크기때문에 꼭 착용해보고 사는걸 추천...

버즈1처럼 귓바퀴에 고정하는것도 없어서 마음이 더 불안하다,,

난 집앞에 디지털프라자가서 한번껴보고 산건데도 그때 꼈을때랑 느낌이 좀 다르다ㅠ,.ㅠ

버즈2는 네모반듯한 조약돌같이 생겼다

개인적으로 유광보다는 버즈1의 무광느낌이 더 좋은듯

유광은 기스나면 낡은느낌이 강해져서 ㅠ_ㅠ

플립케이스 끼우면 꽤나 뚠뚠해짐

하,, 귀여워 너무 귀여워진짜

찐 핸드폰 크림컬러는 유광인데

버즈케이스는 무광으로 제작됐다

앞에 노래 재생버튼은 몇달쓰면 지워질느낌 ㅠ,.ㅠ

충전끼 꽂는부분도 뻥 뚫려있는데

사실 버즈2 충전기꼽는건 뒤쪽에있음

얘는 충전중~ 충전완료~ 빨간불 파란불 확인하는 용도

측면의 볼륨조절버튼도 귀엽게 잘 살려놨다

유심꼽는 부분도 왜 그려놨어ㅋㅋㅋㅋㅋㅋㅋ

충전은 C타입

갤럭시 웨어러블 App에서 노이즈캔슬링과 단축기능 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

초기설정상으로는 오른쪽 이어버드를 꾹 터치하면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On / Off 할수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꽤나 만족스럽고 통화품질도 나쁘진 않은듯

목소리가 잘 안들린다고는 하는데,,, 무선이어폰이 원래 다 그렇긴한데다가

초기모델의 버즈1은 통화가 불가능한 수준이었으니,,

그리고 하나 꿀팁주자면 통화할때 이어버드 하나는 이어폰으로 쓰고, 하나는 스피커로 쓰면댐

버즈 한쪽을 그냥 손에들고 마이크처럼 쓰면 통화품질도 꽤 좋음,,

하,, 죠낸 귀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