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뷰티

로레알 엑셀랑스4 염색약(브라운) 후기

반응형

로레알 엑셀랑스 4 브라운
*자연스러운 갈색*


12500원 (in 올리브영)
벗, 인터넷에서 두개에 만사천얼마 주고 겟함


 

제가 사용한 제품은 위쪽 12500원짜리 제품입니다.
 두 제품이 뭐가다른진 잘 모르겠으나 후기가 더 많은걸 구매했습니다...
모르면 남들따라하면됩니다~

세일안할때 정가주고사기 넘나아까븐것^_T



색상은 요로코롬 겁나많아요

저는 뿌염만 4년을 했는데...
얼룩덜룩 머리카락이 지저분해서 그냥 까맣게 덮어버리려고 4번 구매했습니다 ㅠㅠ
3번할까 4번할까 고민많이한듯


뭐가 이것저것 들어있다고 알랴줌
제품 네개랑 장갑+브러쉬


제일왼쪽 제품부터
영양제 염모제 산화제 트리트먼트 입니다.

영양제부터 머리에 슥슥 바르고
염모제와 산화제를 섞어서 쉐킷쉐킷



롸?
제가 그간 맡아본  냄새가 독한 염색약 순위권에 넘버링매길수 있을거같습니다

염색하다말고 공기청정기 가꼬와서 틈..👽
질식사각


<염색 전>


염색하기전 제 머리색은
약간 오렌지빛이 도는 갈색이었어요!


실내에서는 이정도 색깔??
뿌염으로만 4년을 버텼기때문에 머리카락색깔이 굉장히 다채롭습니다



<염색 후>


염색하고나니까 굉장히 까매졌어요

????

자연스러운 갈색이라면서여.....????
뜻밖의 흑발이네요

엑셀랑스1번은 얼마나 까만걸까요?
기대했던 색깔보다 더 진하게나왔긴하지만
전 자기애가 넘쳐가지고 흑발도 넘 예쁘구 맘에듭니다^_^ 흐뭇


당분간은 머리감을때마다 까만물이 줄줄 나오겠지만 염색도 굉장히 잘됐고 머릿결도 별로 상했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냄새가 독한것만빼면 나름 만족할만한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