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으른이 네임스티커 구매해서 신난 후기

반응형



애기들 어린이집갈때 엄니들이 애들물건에 많이 붙인다는 네임스티커
난 아이도없고 다큰 으른이지만,,,,,
갑자기 너무 가지고싶어서 삼;
투명이랑 홀로그램, 캐릭터 그려진거 사씀

저기 암것도 안적힌건 사은품으로 주셔따 =3
비니루에 세장씩 담겨져있었음


애들물건에 붙이려면 배경이 흰색바탕에 무늬있는 그런게 젤 나은것같다
홀로그램은 눈에는 띄이나 글자가 그닥 잘 안보임
게다가 까매서 생각보다 눈에 잘 안보인다 ㅋㅋㅋㅋㅋ
투명은 진짜진짜 안보임


오른쪽은 캐릭터 산것중에 금액이 젤 비싼건뎅
쟤가 젤 귀엽고 글씨도 젤 잘보이는듯

헉헉 사실 랏소그림있길래 구매했다
ㅠㅠ랏소,,,, 6장왔는데 그중 랏소스티커는 고작 다섯개인게 함정
디즈니스티커 귀욤따
동생 주토피아 스티커 사줄까고민했는데
집에도없는애 스티커를 왜사놓나 싶어서 안삼


이거는 투명한건데 안경통에 붙였다
ㄴㅐ 청광차단안경,,,,,
진짜 저런배경이 아닌이상 투명은 물건에붙이면 거의 안보인다고 생각하면됨
난 저런데 붙이려고 산거라 좀 눈에 안띄길 바래씀,,,,


스팃커 붙이는거 재밌어서 ㅠ
호주가서 집에없는 동생물건에도 스티커 다붙여놓음ㅎㅎㅎㅎㅎㅎ
깔깔

난 꼬꼬모도인가 꼬꼬뭐시기에서 샀는데
네임스티커검색해보면 이것저것 종류가 굉장히많음
파는곳마다 글씨체가 조금씩 다르고 그림이 다르다

동그란 모양도 있고 연필이나 크레파스용 스티커도 있고
책에 붙이는 용도나 기타등등 스티커 종류는 굉장히 많음

회사에서 사무용품 사람들이 자꾸 빌려가서 안돌려주는 분들도
사서 펜이랑 스테플러 이런데다가 다 붙여놓으셈,,,,
뭔가 쪼잔해보이긴하는데 펜 자꾸 사라져서 존빡이니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