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 먹부림

남포동 한양족발 후기!! (부산 부평 족발거리)

반응형



얼마 전 갔다온 한양족발

원래는 남포동에 양곱창가게가 유명하길래 양곱창먹으러갔는데

가게가 너무.... 내 취향이 아니었다

가게안이 연기가 너무 자욱하고ㅠ 위생적이지 못한느낌이라 들어가기 싫었음

먹고 배탈날거같아서 노선을 변경했다

족발을 먹으러가기로....!




족발가게가 유난히 많은 거리이다

남포동은 거리음식이나 맛집이 꽤 많다

여행객들이 거리음식먹으러 많이 오는듯



굉장히 넓고 쾌적한 족발집

가게 입구쪽에는 족발들이 전시(?) 되어있었다



가게는 넓은편인듯

2층도 있는것같던데 안쓰시는것같다

평일에 가서그런가 식당이 한산했다

줄서서먹는다던 양곱창집도 절반이 비어있던걸 보면

타이밍 잘 맞춰 갔나봄



족발, 냉채족발 가격은 동일하다

小 30000원

中 35000원

大 40000원

공기밥은 된장찌개도 같이나옴



첫인상은 시장에서 파는 느낌의 족발이다


난 프렌차이즈 식당처럼 주먹밥도 팔고 이것저것 사이드메뉴가 많은 족발집을 선호하는데

여긴 메뉴도 간단, 족발도 깔끔했다

맛은 있었음

족발이 굉장히 촉촉하고 윤기가 좔좔흐르는게 맛있게먹었다


무쌈, 오이, 양파 그리고 콩나물국이랑 쌈채소 같은걸 주신다



메밀면에 초장뿌린것도 주는데

내가 족발나오기전에 휘휘저어서 먹었더니 사진에 끔찍하게 나와서 저리치우고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요로코롬

그리고 진짜..... 좀 실망스러웠던게

공기밥 2공기를 시켰는데 내 남자친구한테는 밥을 겁나큰걸주고

여자인 나한테는 작은공기를 주셨다;

밥공기 사이즈부터가 확연히 차이났고 남자친구 밥은 1.5공기 정도 되는듯 하였음

남자친구는 원래 쌀밥을 많이 안먹는 편이고 난 밥을 좋아해서

남자친구가 밥을 내꺼랑 바꿔주긴했다......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랑

저 오른쪽에 보이는 파전과 중간에 놓여있는 깍두기도 주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윤기좌좔ㄹ흐르는 족발 근접샷

밥좀 많이먹다가 찍은거라 젓가락은 블러처리를 했다.....

밥먹은 흔적이 젓가락에 남아있어서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