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 먹부림

동탄 오꼬노미야끼 맛집 SORENA (소레나)

반응형





히로시마식 오꼬노미야끼 전문점

동탄 남광장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대표메뉴는 히로시마오코노미야끼

오코노미야끼는 밀가루 반죽에 고기랑 오징어, 계란 등을 철판에 구워먹는 요리!


난 오코노미야끼에 치즈랑 이카텐 토핑 추가하고

다먹고나서 야끼소바 하나 더 시켜묵었다 ㅎㅎㅎㅎ

사장님 열일,,,



히로시마 오꼬노미야끼는 모든 재료를 반죽해서 만드는 방식의 오사카풍과는 다르게

양배추, 숙주, 파, 삼겹살, 계란 등의 재료를 쌓아서 만드는 히로시마풍 70년전통 요리입니다.


라고 메뉴판 뒤쪽에 적혀있다

소레나에서 판매하는 오꼬노미야끼는 오사카식 요리가 아니라는 점 :- D

그렇다구 합니다,,



그리고 내 최애 술 짐빔하이볼

아니... 산토리하이볼 ㅎㅎ

산토리가 몇달동안 세상에서 싹 사라졌는데 요새 다시나옴


다른식당처럼 테이블에 일행이랑 마주보고 앉는게 아니라

BAR 형식으로 철판 앞에 쪼로록 앉는다


철판 뜨거워서 데일까봐 걱정했는데

보다보니까 사장님이 요리하시는 부분만 불이 세게들어오고

우리가 앉은 테이블쪽에는 불이 세게 안들어와서 따끈따끈한 정도인듯

그래두 만지면 손 구워지니까 조심 ^;^;

내가 계속 손바닥 갖다대고 온도확인하니까

사장님이 나무는 비싼걸로 해서 하나도 안뜨거워요 *^^* 라고 뿌듯한 표정으로 말씀해주셨다

좋은 테이블 자랑,,,,



눈앞에서 철판에 쇽쇽쇽 구워주신다

난 요리할때 누가 빤히 쳐다보고있으면 부담스러워서 하던요리도 잘 안되던데

사장님은 우리가 엄청 열심히 지켜보고있으니까 더 열심히 요리해주심 ㅋㅋㅋㅋㅋㅋ

안봐도 벌써 맛있다



완성되고 나면 4등분으로 썰어서

내 앞에 두조각

옆에 앉은 남자친구한테 두조각

놓아주심



그리고 곁들여먹는 일본마요네즈랑 오꼬노미야끼 소스도 주심

마요네즈 저거 구멍5갠데 나오는거 좀 ㅠ 내기준 징그러븜

근데 맛은좋더라

마트에서 파는 마요네즈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 마요네즈는 존맛이었ㅇ음



그리고 무엇보다 식당이 너무너무 깨끗해서 좋다 (⁎ ⚈᷀᷁ ᴗ ⚈᷀᷁ ⁎)

게다가 주방이 오픈형이라서 사장님 깨끗하게 요리하는지 지켜보는느낌

음식도 존맛탱임



옷은 저기다가 걸면됨

가게가 좁은편이라 짐둘곳이 없어서 쬐꼼 불편할 듯

난 집 바로 앞이라 아무것도 안들고나가서 가방같은것도 없었음......



철판도 굉장히 넓다

테이블보다 철판이 훨씬 더 큼,,,



요건 '자몽사와' 라는 메뉴

사와는 한국어로 과실주 라는 뜻인듯

도수는 굉장히 낮은편인거같고 호로유이 느낌의 술이었음



얘는 야끼소바 : )

오꼬노미야끼 다먹고 야끼소바 주문하니까 사장님이 동공지진하셨다

옆에 일행도 오꼬노미야끼 시켜먹고 우리가 야끼소바 먹고있으니까 야끼소바 하나 더 시키던데

사장님이 나중에 맛있게 먹고있는데 말씀해주시길

야끼소바가 힘이 많이들어가는 메뉴라고 하셔씀 ㅋㅋㅋㅋㅋ

오꼬노미야끼보다 철판에 들러붙는게 더 많아보였다

그래서 열심히 싹싹 긁어내시는데 힘들어 보이시긴 해쓰,ㅁ,ㅁ,,,,

그래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