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 먹부림

서면 가솔린앤로지스 #시오탄멘

반응형

 

 

골목에 위치한 라멘 맛집 가솔린앤로지스

스읍 근데 검색을 안해보고 그냥갔더니,, 내가 생각한 메뉴가 아니었다. (그래도 맛있었음)

가게 이전한줄도 몰랐는데!!! 언제 이사했지???

이전하기 전 전포에 있을때 츠케맨 먹으러 간적 딱 한번있는데

남편이 자기도 먹어보고싶다고 얘기도했고 갑자기 넘 땡겨서 지도만보고 찾아갔다.

 

<옛날에 쓴 가솔린앤로지스 후기>

전포 가솔린앤로지스 후기 #츠케맨 #맛집 (tistory.com)

 

전포 가솔린앤로지스 후기 #츠케맨 #맛집

가솔린앤로지스 운영시간 11:00 - 19: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일요일 휴무 주차는 맞은편에 유료주차장 큼직하게 있음 회사 선배가 오늘점심은 혼밥을 하더라도 자긴 여기 꼭 갈거라길래 궁금

huik.tistory.com

 

근데 가게가 이전하면서 메뉴도 쪼개져버림,, 츠케맨 먹으러갔는데 츠케맨이 없네,,

전포 가솔린앤로지스 >> 탄멘

해운대 디젤엔카멜리아스 >> 츠케맨

아이구,, 검색안한 내탓이지 뭘,,

커피샵 옆 골목길에 위치한 가게

하도 줄서서 먹었다는 후기가 많이적혀있어서

사람 많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널널하게 먹었다.

간판도 엄청 조그맣게 걸려있다.

다들 어떻게 여길알고 찾아와서 먹는걸까?

맛집이라고 어떻게 소문이 난건지,,, 지나가면서 보이지도 않는 식당인데,,

시오 탄멘 9000원

쿄카이 탄멘 10000원

카라이 탄멘 11000원

주문은 입구에 놓여진 키오스크를 통해서,,

 

가솔린앤로지스 다운 심플하고 성의없는(?) 스타일의 메뉴판

하이볼 호로롭~

좌석은 바 형식으로 둘러앉는데 대충 열다섯자리 정도 있는거같다.

난 식당에 처음가면 가장 기본메뉴를 주문한다. 식당을 상징(?)하는 맛이랄까

가솔린앤로지스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라고 생각되는 시오 탄멘

돼지고기 베이스의 육수향이 진하게 나는 굉장히 고소한 맛이었다.

난 맛있게 잘 먹었지만,, 육수향이 진하다는건 호불호가 나뉠 가능성이 크다는 뜻

독특한 향이나는 음식을 안좋아하신다면 개인적으로 비추

난 쌀국수 마라탕 팟타이 ㅡㅡ; 뭐 빠짐없이 다 맛있게 잘먹기때문에;; 이것두 맛있었다

차슈보다는 의외로 김이 라멘이랑 같이먹으니까 존맛이었다

근데 한그릇 다 먹어갈때쯤 되니까 좀 느끼했다. 느끼해서 하이볼 콸콸마심

남편은 쿄카이탄멘 먹었는데,, 내꺼가 더 맛있다고 자꾸 내꺼쳐다보면서 먹음ㅋㅋㅋㅋㅋㅋ

시오탄멘이 더 진하고 고소한 맛이라면, 쿄카이는 간장맛이 확실히 나긴했음,,

담엔 해운대에 츠케맨먹으러 가봐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