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ETC

올리브영 필리밀리 악어삔 쓸만하다!!(리뉴얼 전,후 제품비교)

반응형




필리밀리 악어핀

가격 : 3000원 (2P)


올리브영에서 구매함

올리브영 자체 제품들 이름이 모두 필리밀리로 바뀌었다

색상은 사진속 저거 한가지 종류밖에 없음

딱 검정+분홍 저 조합,,,,,,

가격은 두개 삼천원이니까 하나 천오백원

뭐 그저그런 가격이다



고데기 할때나 일상생활할때 잔머리들이 걸리적거려서

종종 머리 까넘기는데 쓰고있는데

그닥 만족스러운 제품이없다

심지어 며칠전에 에뛰드에서 산 악어삔이 뽀각 하고 두동강나는바람에

새걸 구매할수 밖에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롬곡,,,,,


깔끔 헤어 고정!

자국이 적어 편리!

머리숱이 많아도 OK!


난 머리숱이 꽤 많은편인데 역시나 고데기할때 머리 고정하는 용도로 쓰기엔 힘들다

앞머리 잡아주는건 엄청 짱짱하게 잘 고정된다

내가가진 악어삔 중에서 제일 짱짱하게 잡고있음



조금 특이하게 생겼다

이전에 쓰던건 아예 납작한 집게모양이거나

아예 윗부분이 분리되어서 움직이는 형태였는데

얘는 좀 둥그스름하게 생김



사실 윗부분이 왜 동그랗게 생겼는지 모르겠다

굳이 동그랗게 뽑았어야하나?


색깔은 뭐,,,, 내취향은 아님

검은색은 머리에 꽂으면 티도안나니까 쓰기좋다 쳐도

저런 분홍색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이렇게 보니까 확실히

머리 자국이 좀 덜남을것 같긴하다

보통의 집게삔은 아랫부분에도 이빨이 나와있어서 머리에 이빨자국이 남는데

얘는 머리를 구기는 부분은 중간에 튀어나온곳 말곤 없음



집게가 힘이있다,,,

밑에서 보실 리뉴얼 전에 구매한 집게삔과는 상당히 다름




보라색은 올해 초? 아마도 6월에 구매한 올리브영 집게삔이다 

아마도 천오백원 주고 구매했을듯?! 보다나 사면 주는 집게핀과 비슷

색상은 검정 분홍 보라 뭐 여러가지 있었다!

보통의 집게삔 디자인인데 예전에 처음봤을땐 상당히 신박했다,,,,

중간부분이 움직이면서 머리를 잡아줌



얘는 이번에 산것들보다 좀더 헐거움

내가 몇번 사용한 제품이라서 그런건까??

근데 별로 손이 많이가지 않아서 몇번 안쓴거같다

색깔은 맘에들었지만,,,, 별로 머리카락이 잘 안잡히는것같아요,,, 저만그럴수도 있구요,,

좋은점은 삔으로 집어도 머리카락이 짱짱하게 잡히지않아서 이마가 땡기지 않음 ^^

이번에 산건 좀 땡기더라~



이렇게 머리를 찝으면 중간부분이 올라가면서 머리가 많이 잡힐줄 알았다.

뭐 다른 제품들 보다는 확실히 머리카락이 많이 잡히긴함

근데 그만큼 힘이 없기도하고 머리를 꽉 못잡고있다 ^;;

많이 잡히면뭐해

머리무게를 못이겨서 슬금슬금 내려오는데,,,,,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