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ETC

롯데마트 압축팩 진짜 만족, 압축팩 왜안사?

반응형




이불을 압축한 모습이다,,,,,

후기를 전혀 쓸 생각이 없었다

장롱에서 제일 두툼하고 자리차지를 많이하는 극세사 이불을 꺼내서 압축팩에 넣음


그것도 롯데마트에서 딱 한장만 사옴

실패할수도 있으니까;

가격은 3000원


내가 구매한 사이즈는 특대형

조그만거, 중간사이즈, 큰사이즈 전부 가격은 동일함 3000원



여기가 밸브인데

저 중간에 실리콘마개를 잡아당겨서 내부에 공기를 빼면된다고 적혀있다

그냥 청소기 머리만 저기갖다대면 알아서 공기가 빠져나옴


그냥 갖다대고있으면 빨리빨리 안빠지고

혼자서 하기는 힘들고 가족들 불러서 이불좀 눌러달라고 하셈

여기저기 손으로 좀 꾹꾹 누르니까 누르는 족족 이불이 압축된다



그리고 무슨 이 쥐포같은 모습이.....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황당해서 ㅠ

이건 사진으로 남겨야지 싶어서 찍었다

진짜 압축률 최고다.....

이래서 사람들이 압축팩압축팩 하는구나

밑에 포장지에 있는 그림이랑 똑같이 된다 싱크로율 1000%



그리고 버릴라고 구석에 날려버린 포장지

상품명은 밸브형 압축팩 되시겠다.

사이즈는 120x92


그리고 방금 인터넷에서 다른 압축팩 더 주문함

쟤는 한장에 3000원인데 인터넷에는 2매에 4500원짜리있고

2매에 3500원 짜리도있고 가격대가 다양하다

일단 저렴한걸 주문해봄; 토요일쯤 배송오려나?


일회용인게 아쉽긴하지만 겨울옷을 옷장에 그냥 보관해두면

여름철 습기때문에 옷이나 이불에 곰팡이가 생길수 있다

아무리 염화칼슘을 옷장안에 두둑하게 놓아두어도 ㅠ 1년 보관해두고 입으려면 뭔가 찝집해서;

그많은 옷들을 다 드라이클리닝 다시 맡길수도 없는일이고



상상이상의 압축팩,,,

배송오면 패딩류는 다 압축해서 보관해둬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