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야구보고 옴(창원NC파크 마산구장)

반응형





지난주 목요일(5월16일)

새로생긴 NC파크 구장가서 야구보고옴

주차는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종료 후 1시간 후까지 주차요금 무료 : D

난 평일에 가서 널널했고

주말경기는 일찍안가면 주차자리가 없을듯하다


6시30분 경기인데 6시 20분쯤 차 들어갔는데도 주차했따

좀 기다리긴했음 차가 밀려있어서


경기장이 새거라서 아주 깔끔하고 탁 트여있고 좋음

ㅅㅐ거최고.....!!!



경기장 앞이 탁 트여있어서 좋다

메트로시티 아파트에서는 야구경기가 보일듯하다 ㅋㅋㅋㅋ

홈플러스에서도 야구경기 볼수있을듯



주차장은 지상도있고 지하도 있음

주차하고 2층으로 나가서 티켓발권하고 입장하면 된다

남자친구가 모바일로 예매하고와서 따로 발권안하고 바로 들어갔음

발권해주지..... 그래야 내가 다이어리에 붙이잖아!!



경기장으로 들어섬과 동시에

테이블석이 쫘르륵 펼쳐져있다

닭다리뜯어먹고 맥주마시기엔 굉장히 편할듯

4인기준으로 판매되는 좌석이었음



난 응원석 앉았는디

치킨뜯어먹기가 참말로 힘들었다

치킨좀 뜯어 먹고있으면 우르르 일어나서 응원해야하고

맥주샀는데 맥주홀더도 작아서 맥주가 꽂아지지도않고 ㅠㅣㅠ


좌석배치도


좌석은 이러함

요건 1층이고

2층 3층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야구장 내에 음식점이 굉장히 많다

사진 속에 보이는 핵스테이크, 칼국수 가게 말도

BBQ나 피자헛 맘스터치

또 투다리도 있었음!!

돈만있으면 뭐든 다 사먹을 수 있는 곳임


난 경기장 들어가기전에 교촌치킨들려서 치킨 포장해서 갔기에

맥주만 사묵었따



기둥에 몇번 블록인지 붙어있고

그 앞에서 티켓 확인한번 더 함

맥주보이들도 야구경기 중에 돌아다니면서 맥스 생맥 판매하신다



아직도 너무나 밝아서 쫌 당황쓰

야구는 해가 좀 져야 재밌는 듯

이제 여름이 다가와서그런지 해도 늦게져서 7시 정도 까지는 밝다ㅎㅎㅎ



새로생긴 마산구장 존좋

근데 바닥에 하얀가루들이 아직 많이 날리는듯하다 ㅎㅎㅎ

깨끗하게 청소좀 해주십숏 :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