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전자제품

LG 코드제로 A9 간단후기

반응형

LG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사용후기입니다.

짜란~
저희집에도 드디어 무선청소기가~!
드디어 유선청소기 탈출이네요^^
박스는 진작버려서 없습니다
벌써 며칠 사용했거든요

청소기길이를 다 늘리면 저정도돼요
키가 160정도인 저는 길이 전혀 안늘리고도 사용할수있어요....
한 15센치 정도만 늘려 사용하는게 편하더라구용
저거 다늘리면 청소기 헤드가 저멀리있다능^^......



청소기 머리부분을 걸어두는곳
그럼 충전이 됩니다

배터리 잔량도 알려줘요
지금은 3칸이 가득 차있네요

터보 버튼을 누르면 강풍? 여튼 바람이 세지는데 시끄러워요
전 그냥 약풍으로 쓸랍니더

전원을 끄면 배터리 잔량 불도 꺼짐

약하게해서 10분정도 돌렸는데도 한칸도 안닳았어요
배터리가 30분 정도는 거뜬히 가나보네요


이 부분이 청소기 헤드
모터랑 필터랑 이것저것 다 들어있는부분인데
 그래서그런지 무거워요...
오래들고다니니까 팔이아프네요(약골임)



통에 쌓이는 먼지는 뚜껑만 열어서 뺄수있는데
저 오른쪽에 저건뭐죠???

먼지가득 묻은통에 동공지진하면서
손으로 먼지묻히면서 돌려서뺏는데
따로 통을 제거하는 도구가 또 있나요.....???
 
당황시럽네요
도구를 사용할줄 모르는 닝겐;;

먼지를 흡입하는 부분은
일반적인 청소기와 다르게 융털재질헤드가 달려서 돌아가는데
가까이있는 먼지는 쇼쇼쇽 잘 흡입하는데 멀리있는건 잘 못빨아들이는거같아요 ㅠ


부들부들하게 좋은데 드러워지면 새거사서 갈아끼워야 하는감?



이상 반올림하면 100만원짜리 청소기 후기였습니다.



<장점>
1. 예쁨
2. 청소기 통 안끌고다녀서 집에 몰딩 기스낼 일 없음
3. 원래 선길이때문에 베란다끝부분까지 밀기힘들었는데 이젠 아무데나 밀수있음

<단점>
1. 가격
2. 가격
3.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