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국내

부산 송도 암남공원 & 용궁 구름다리 (입장료, 주차비) #걷기좋은길

반응형

송도 암남공원

소나무 숲 사이로 보이는 바다풍경을 즐길 수 있는 도심공원

*암남공원 공영주차장 으로 네비찍고갔당
(*주차요금 10분당 300원)
주차장 위쪽으로 해상케이블카가 지나다닌다!

송도 용궁 구름다리 가는길 (해상 케이블카 탑승하러 가는길)
계단도 있고 걸어서 올라가는길 경사가 좀 심한편,,

송도용궁구름다리
암남공원에서 바다건너 작은 무인도인 동섬 상부를 연결하는 길이 127m 의 구름다리는
바다 위를 걷는 짜릿함과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개방시간 09:00 - 18:30 (3-9월) / 09:00 - 17:00 (10-2월)
정기휴장일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 설추석 당일

입장료 1,000원
(서구 주민은 무료인듯하다)

내려갈때 바람 조심하라고 말씀해주시는데
응? 바람 하나도 안부는데??? 했다가
저 밑에서 날라갈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왜 구름다리인가 했더니 다리가 약간 흔들흔들거린다,,,
이거 튼튼한거 맞지 ㅠ?
어릴때는 롤러코스터도 아무생각없이 탔는데
한살한살 나이들수록 겁이 많아져서 이제 자이로드롭은 절대못타는 어른됐음....

이 앞에서 다들 사진도 한장씩 찍으시고
입장료 천원의 값어치는 충분히 하는중

무엇보다 발 아래가 훤하게 다 보여서
고소공포증 심한분들은 입장을 조금 고민해보심이 어떨까싶다....

대략 이런느낌인데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무섭따리
뛰지마시오. 올라가지 마시오. 기대지 마시오. 셀카봉 사용금지.
와 같은 경고문구들이 손잡이에 적혀있다
셀카봉쓰다가 진짜 바람에 핸드폰날려먹을듯 ㅋ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도 없어서 하늘이 아주 청량하게 예쁘다

발 아래 보이는 바다와 조금씩 흔들리는 다리의 콜라보로
쳐다보면 쳐다볼수록 무섭다ㅎㅋ
무서우면 저 멀리있는거 쳐다보면서 걸어야 안무서윰

자세히보면 이러하다

이상하게 중독성있어가지고 자꾸 내려다보게된다. 나만그래?
묘하게 속이 뻥 뚤리는 느낌

송도케이블카 탑승하실라면 암남공원쪽으로 오지말고
저 반대편에 주차하고 케이블카 왕복끊어서
타고왔다가 암남공원구경하고 돌아가는 일정이 더 나을듯,,,
암남공원까지 차끌고 들어올라면 시간이 더 걸리니께~~

케이블카를 탑승하진 않을거지만 탑승하는곳에 전망대가 있어서 구경한번 해보는것 추천
가는길에 브라키오사우르스가 풀숲에 서있어서 깜짝놀랬는데 올라가니까 다른공룡도 많았다...
다이노 어드벤처인가 뭔가; 곤뇽들이 움직인다
(사진상 보이는 애는 브라키오X)

원래 64년도인가부터 케이블카가 설치되어 있었다고 하는데
폐쇄했다가 복원사업을 진행하여 2017년도 6월에 개장하였다고 한다.
케이블카 가격은 참고로 이러하다.

영업시간 09:00 - 22:00 (금,토는 23:00까지)
티켓 발권은 폐장시간 30분전까지 이용가능

스카이하버 전망대 옥상에 보이는 고릴라 궁둥이
시선강탈 심함

도대체 전망대에 무슨일이....

1층에서 열체크만하고 엘리베이터타고 3층으로 바로 올라감
3층 전망대에서 대마도까지 감상할 수 있다. 부산에서 49.5km 떨어진 대마도!
날씨가 좋아서 제법 잘 보였당

전망대는 애기들이랑 구경하기도 좋게 뽀짝한 구조물이 많이 설치되어있다
주변에 큰 건물도 없어서 바다도 시원하게 잘보인다.
경치가 아주 끝내줌b 절경이고요 장관이네요

영도와 태종대 대마도까지 육안으로 감상할 수 이따
근데 햇빛이 너무 쨍쨍해 ~_~
드디어 추운겨울이 끝나고 봄이 온건가?

조금 뿌옇게 보이긴하지만 대마도가 보이긴보임
내 Z플립,, 카메라성능이 후져가지고 뭘 제대로 찍지를 못한다 ㅠ

저어어기 희미하게 보이시나요..?

좌측은 모르는분이라 모자이크....
우측은 잼민스러운 나의 남편..... 부끄러워서 모자이크...


건물도 예쁘게 지어놓고 1층에서 공연도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없는지 식당가도 다 빠지고 휑해서 아쉽다 ㅠ.ㅠ
관광객들이 많이놀러와서 운영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
송도가 잘 알려져있지않고 지하철도 안와서 그런가?
오로지 '조개구이' 로만 유명한 느낌
다들 많이 방문해주이소

주차요금 10분당 300원
앞쪽에 무인정산기가 설치되어있다.

부산 송도 암남공원
두어시간정도 걸어서 구경하기 좋다. 날도 좋고 따뜻한 봄날 산책 한걸음 어떠신지~?

그리고 우리는 출차해서 바로 앞에있는 카페 (EL19.52)로 들어감ㅎ
그 후기도 조만간 작성할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