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해외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 디즈니월드 매직킹덤/유니버셜스튜디오 여행기 (패스트패스)

반응형



우선 이 여행은 다녀온지 2년정도가 된 여행입니다

사진정리를 하다가 사진이 어느정도 모여 회상할 겸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올랜도는 4박5일을 다녀왔는데

도착 당일과 떠나는 날은 쇼핑을 했고

나머지 3일은 디즈니월드 1일 + 유니버셜 2일 해서

아침여덜시부터 밤열시까지 테마파크에 주구장창 뿌리내리고 있었어요





우선 저는 뉴욕 라과디아 공항에서

델타항공을 타고 올란도 공항에 내렸어요


비행기로 한시간도 안걸렸던 것 같네요

정말 가깝지만 비행기값은 그닥 저렴하지 않았었던 듯 ㅎㅎ..



그래도 공항 라운지가 짱짱맨

돈만내면 비행기 안에서도 와이파이가 되는점도 신기했어요


항상 비행기 탈때마다 비행기모드로 전환하거나 전원을 끄라는 방송을 들었는데

여긴 결제만 하면 기내에서 인터넷도 된다뇨.....






저는 7월쯤 여행을 가서 그런지 날씨가....

굉장히 굉장히 매우매우 덥고 진짜 오질나게 덥고 습하고 비도 간간히오고


찜통에 삶아지는 줄 알았어요~~~~

롬곡 줄줄





1. 디즈니월드 매직킹덤



왈트 디즈니 월드,,,, 영롱,,,

입구부터 웅장하고 너무 넓고 좋네요,,, 진심으루




우선 디즈니월드는 패스트 패스 라는 놀이기구를 미리 예약해놓는 개념이 있어요

추가로 돈을 더 지불하는 것 X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놀이공원 안의 해당 놀이기구 앞에 키오스크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따로 긴 줄을 서지않고도 티켓에 적힌 시간 내에 빠르게 입장할 수 있어요




패스트패스는 홈페이지로 입장권을 구매하셨다면

홈페이지상으로 패스트패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기 어트랙션은 예약이 미리 다 차는경우가 있기때문에

패스트패스권을 미리 발권하고 가는게 좋아요


각 패스트패스당 1시간이 주어지고

디즈니월드는 꽤 넓기 때문에 패스트패스권을 예약할때도 동선을 미리 짜놓고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디즈니월드 어플을 받아서 대기시간이랑 MAP을 확인하면서 다녔어요ㅠㅠ



- 디즈니월드 지도

https://disneyworld.disney.go.com/maps/









인기많은 어트랙션 중 하나인 스플래쉬 마운틴....

어쩜 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는지!






제 최애 곰돌이 랏소에요

토이스토리3에 나오는

악당캐릭터

큰애도 있고 중간사이즈도있고 작은것도 있고 저건 제일작은 작은것보다 더 작은사이즈에요





퍼레이드도 종종 열리고

거리에 캐릭터 인형들이 마구마구 돌아다녀요





그리고 디즈니월드의 개오지는 신데렐라성


밤 열시?였나 폭죽이 터지기 시작됩니다.

아마 10시부터 10시30분 까지였던것같아요


근데 마음급한 한국인분들은 10시 15분쯤부터 나갈준비를 하시는게 좋아요

불꽃놀이가 다 끝나고 다같이 우르르 나가면

나가는데 정말정말 오랜시간이 걸리거든요


불꽃은 십분정도만 감상하고

얼른 출구를 찾아 나갈 준비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심지어 중간에 호다닥 뛰어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퇴장하는데 한참걸렸어요


디즈니리조트에서 숙박하는분들 세상부럽ㅎㅎ

저도 돈많이벌면 리조트가야겠어욘 ^0^





터지는 불꽃을 뒤로하고 급하게 퇴장 o<-<









2. 유니버셜 스튜디오




유니버셜의 지도입니다. 하지만 저 뒷면에 또 다른 지도가 있습니다.

무슨말이냐구여?


유니버셜 역시 파크가 하나가 아닌 두곳입니다.

지금은 더 개장해서 세곳이라는 말도있고,,,

저는 다녀온지 시간이 꽤 흘렀기때문에 ㅠㅠ 제가 다녀왔을땐 두군데였어요 


파크 내부에 운행하는 열차를 타고 이동하거나

물론 걸어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만 열차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느끼기엔 디즈니월드는 어린 아이들이 많았기 때문에 다소 혼란스러운 일이 많았는데

유니버셜은 어른이들이 많았습니다. 저와 비슷한 연령대 분들이 가장 많았고

조금더 질서정연한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주관적인 감정입니다,,,

디즈니월드에서 ㅇ애기들때문에 혼이 쏙 빠질번 해서 그런건 절대 아닙다,,,, 






줄이 길어보이나

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줄어들고

너무 설렙니다 ^0^~~~ 훠우

전 여행갔다온지 좀 됐는데도 사진보니까 설ㄹ레네요





아참 여러분들

해리포터덕후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열차내부에 해리포터스러운 것들이 많아요



추가적인 팁을 드리자면

열차는 다른 파크로 이동하는것과 돌아오는것 둘다 타보시길 바랍니다.

내부 영상이 조금 다르거든요~!






사람 많을 多 ....

더워서 멜팅됩니다 진짜,,,







그리고 저분,,,, 진짜루 움직여요

말도 하시고,,, 넘 고퀄인것,,,


너무 재밌어요

님덜 진짜 하루종일 노시려면 체력장전하고 가셔야해요 ㅠㅠㅠ




v ^0^ v





인스타에 유니버셜을 검색했을때 가장많이나오는 칠면조다리.....

칠면조가 맞나요? 뭐죠? 여튼 대왕 닭다리


나름 먹을만했어요



아,, 다들 아시죠?

해리포터 버터비어 드시고싶으신 분들

매점앞에 기다리시다가 누가 한모금마시고 버리는거 맛보면 된다고,,,



많은분들이 실망하는 음료죠






진짜 굉장히 넓어요

발아파서 어디 상점만 보이면 들어가서 에어컨바람쐐고 쪼그려 앉게됩니다.




소주잔,,,?




열심히 놀다보니 해가 졌어요 ㅠㅠㅠ

퇴장하는 뷰도 좋지만

매우매우 아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