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해외

[일본] 도쿄 3박4일 여행 - 디즈니랜드

반응형

도쿄 3박4일 여행 후기

- 도쿄 디즈니랜드 -





며칠전 도쿄에 위치한 디즈니랜드를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기록해볼까해용



일본에서 길 헤맬때 블로그보고 잘 찾아다녔기 때문에...^;; 제 게시글도 다른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마음입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로 가는 방법은 전철을 타고 마이하마역에서 하차합니다.

저는 여행할 때 구글맵 어플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내린 후 디즈니씨로 가실분들은 디즈니 내를 순환하는 전철을 한번 더 타셔야하고

디즈니월드로 가실분들은 전철에서 내린 후 오른쪽 방향으로 쭉 가셔서 정문에서 티켓팅을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가다보면 이런 뷰가 보이구요

리조트인가?? 잘모르겠습니다....


길을 모를땐 앞사람 따라서 졸졸 따라갑니다 



Tokyo Disneyland 입구도 보입니다.




저는 미리 티켓을 구매했기 때문에 따로 티켓팅하지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티켓이 다 종이형태로 나와서 들고다니다 잃어버릴 것 같아요

예전 에버랜드에서 자유이용권 끊으면 손목에 한바퀴 두르는 종이가 사실은 더 편한데 ㅠㅠ

그래도 저 티켓은 다이어리에 붙일 수 있으니 죠씁니다^^




드디어 ㄷㅣ즈니랜드 ★ 입장 ★



신데렐라 성 앞에서 사진찍는분들이 많습니다

근데 역광이라 사진찍기가 너무힘들어요



나만 사진이 이렇게 개떡같이 나오는건지 ㅋㅋㅋㅋㅋㅋ

여튼 제 얼굴이 너무 씨꺼멓게 나와서 포기하고




¥5,142,860

오천만원이요...?

유리공예 제품 파는 스토어가 있길래 들어가서 구경하다 가격이 너무 충격적이라 찍어ㅆ습니다 ㅠㅠ


흑흑 저런건 누가 살 수 있죠?





디즈니랜드 내부에 퍼레이드나 공연하시는 분들도 돌아다니세요~


근데 생각보다 좁고 도날드덕이나 미키마우스 옷입고 돌아다니는 분도 없습니다.

예전에 올란드 디즈니월드에 갔을땐 굉장히 흥이넘치고 인형탈 쓴분들도 많아서 사진도 많이찍었는데

도쿄는 월드가 아닌 랜드라 그런지 격한 놀이기구도 없고 딱 어린이들을 위한 테마파크 같습니다.



일본가는김에 디즈니뽕에 취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어트랙션 타다가 피가 거꾸로 솟구쳐서 사진찍었네여

왜 코리아는 없죠 .....?? ㅗ^_^ㅗ

재팬은 또 왜케 크게 그려놨고요???




일본은 5시가 좀 넘으면 해가 집니다 ㅠㅠ

한국과 경도차는 있지만 시차가 없기때문에 한국보다 해가 빨리뜨고 빨리져요~



볼마음은 딱히 없었는데 지나가다 폭죽 퐝퐝 터지는 것 보고 멈췄네요


올란도에선 9시? 10시? 밤에 폭죽 터뜨렸는데 여긴 6시쯤이었는데 터뜨려주시더라구요 (정확히 몇시였는지 모름)


아!! 그리고 패스트티켓은 인기가 많은 몇몇개의 어트랙션의 주위에 패스트패스권을 발급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가서 입장권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출력이 되는데 하나를 발급하면 다른 어트랙션은 일정시간동안 끊을 수 없게됩니다.


제 티켓은 17:00~18:00 티켓이었기 때문에 17시가 넘어야만 다른 어트랙션의 패스트패스를 추가적으로 끊을 수 있어요


패스트패스 티켓은 공짜임!!

기념품으로 챙겨오고 싶었는데 입구에서 티켓을 주고 타야합니다 흑흑



ㅋㅋㅋㅋㅋ저는 토이스토리 랏소 덕후라 랏소구매하러 디즈니랜드 들어간건데

제가 원하는 랏소가 없었어요 ^^.......

올란도에서 랏소베어 제일 큰 인형 사오고싶었는데 캐리어에 자리가 없어서 못샀거든요

다른 디즈니랜드에도 판매할 줄 알았는데 디즈니랜드와 도쿄에 있는 디즈니스토어 다 돌아봤지만 없었습니다...


사고싶은건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를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