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패션

세일할때 산 누오보 로퍼 후기~!! 짱편함

반응형



오프라인 ABC 맛트에서 구매

정가는 59000원인데 19000원 주고 구매했다


불과 며칠전에 35000원에 파는걸 봤는데

특가 19000원! 해서 홈페이지에 올라온것보고 매장가서 신어보고 구매함


품명은 NC30335 인듯

상품코드 0064612



얘는 특이하게도

발볼쪽 사이즈가 조절이 가능함

고작 두칸밖에 없지만서도 꽤 디테일하다

나는 발볼이 좁고 발등이 어느정도 있는편이라 작게 맞췄을때 딱 편한정도였음


누오보신발 예전에 구매했었는데 꽤 잘늘어나는편이라

아마 좁은데 해놔도 며칠신으면 금방 널널해질거라 생각한다

게다가 이 신발은 좀 넉넉하게 나온편인것같음


보통 운동화는 230신고 구두종류는 대부분 235신는데

이건 230사이즈 구매했다



고무굽이라서 안시끄럽구 좋음

나무굽 딱딱하고 시끄러워서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다

근데 이거 집 거실에서 신고다녔더니 바닥에 까만게 막 묻어났다 ㅠㅋㅋㅋ



뒤쪽은 살짝 푹신푹신하게 덧대어져 있고

ㅅㅐ신발이지만 신었을때 뒤꿈치가 까진다거나 발등쪽이 빨갛게 쓸리거나 하는것도 전혀 없었다



발바닥 쪽에도 푹신하게 덧대어져 있어서 만족쓰

누오보 신발은 대체적으로 안쪽에 쿠션감이 꽤 느껴지는것들이 많다

얘도 그렇긴함 겨울에 신기는 물론 춥지만

인터넷이나 보세에서 사마넌씩 주고 구매했던 신발보단

만구처넌주고 산 얘가 훨씬 낫다 훨씬훨씬



발바닥엔 내 신발사이즈가 적혀있고,,,,

특별할 것 없는 고무굽이다

미끄러지는지 안미끄러지는지는 아직 비오거나 할때 안나가봐서 모르겠지만

저정도면 안미끄러지지 않을까?



수면바지에 신어봄 ㅎㅎㅎ

가죽도 빤질빤질 적당한 광이 돌고

굽도 2센치정도로 적당쓰

태슬달려서 디자인이 밋밋하지도 않다

예쁘다 ㅠㅠㅠ



뭐했다고 벌써 바닥에 먼지가 이래 붙는지 모르겠다만ㅠ

집 청소열심히 했는데,,, 깨끗한데,,,,



그리고 신꼬 나감 오늘

걸을때 사이즈안맞아서 뒤꿈치 벗겨지는 신발 극혐인데

하루종일 발가락에 힘주고 다녀야해서 진ㅉ ㅏ레알로 개빡치잖아요


이건 내가 그동안 구매했던 로퍼중에 제일 안벗겨졌다!!

로퍼라고 샀는데 늘어날대로 늘어나서 슬리퍼마냥 질질 끌고 다녔던 신발도 있었는데

이신발 진짜 만족스럽다 ㅠㅠㅠ 너뭊 잘샀음



새신발인데 발 쓸리는데도 없었다

신발이 막 무겁지도 않고 적당한 무게감임

ㅑ캬캬

그리고 하루종일 신고댕겼더니 역시나 신발 좀 늘어나서 딱 신고벗기 편하게됐다

여기서 더 늘어나면 안될거같은데 말이지,,,

만족함

다들 구매하세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