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텅장의 원인/패션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후기

반응형


락피쉬 첼시 레인부츠

정가는 89000원인가? 79000원인가?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매함



박스도 귀엽~!
뭔가 피자박스 느낌도 나궁



포장도 꼼꼼하게 잘되어있음
더스트백 재질 천으로 꼼꼼하게 감싸져있당



근데 생각보다 너무까매서 베이지색 살걸 그랬다고 포장뜯자마자 생각함 ㅠㅠ


검정 주문해놓고 너무까맣다는것도 모순인데
여름에 신기엔 다소 갑갑해보이는 느낌??
검정말고도 핑크랑 베이지있던데8ㅅ8흠



레인부츠 보다는 고무소재의 첼시부츠같다
뭐 사실 따지고보면 맞는말....
비가 안오는날 신고나가도 그닥 이상하지않을듯 멀리서보면 티안나~!



신발 안쪽에 이상한 스티커도 붙여져있다
무슨 용도? 떼면 안되는건가?

이거말고도 뭐 직사광선에 두지마세요 서늘한데서 신발을 말려주세요 이런게 영어로적힌 스티커도 붙여져있었음(쓰레기통 행)



신발 안쪽은 베이지색
뭐 나름 푹신푹신한거같기도하고?

푹신함은 일반적인 신발만큼 기대를 하면안된다.

고무신이 아닌가...



미끄러지지않게 바닥부분도 잘 되어있다
비오는날 얼른 신고나가보고싶따 두근두근.....


굽도 어느정도 있는편. 4센치정도 되는듯
뒷부분기준 4.5센치


신발이 손으로 들었을 땐 상당히 묵직한 느낌이 들긴한데 
신고 걸었을땐 그렇게까지 무겁다는 생각은 안들었다
그래도 양말은 긴거신고 신어야 발 뒷부분 안까질거같다 ㅠㅠ

비오는날 얼른 꺼내신고싶다~!!☔












+ ) 신은 후기 추가

내 걸음걸이가 이상한건지

걸을때마다 신발뒷부분에 있는 물이 바지로 다튕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짜증.... 사실 내 걸음걸이가 이상하긴해서 남들 다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긴바지 입고는 못신을거같다


비오는날 짧은옷 입고 신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