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 먹부림

[김해] 한식 파인다이닝 '가야미학' 디너 후기!! 내 생일밥,,

반응형

 

 

가야미학

매주 월요일 휴무

런치 50,000원

디너 80,000원

 

생일기념 맛집 탐방 조지고왔당

이번엔 김해에 있는 한식 파인다이닝 '가야미학'

파인다이닝 대부분이 일식인데,, 한식 파인다이닝이라 새로워서 방문해봤음

해당건물 지하주차장 3시간 주차가능
가야미학은 9층

세 가게가 입구를 공유하고있다

내부는 나뉘어 있음

 

블루리본에 2022년, 2023년 등재된 맛집!

내가 좋아하는 식당들이 블루리본에 많이 올라가있어서 꽤나 신뢰함 ㅎㅎ,,

블루리본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맛집리스트 구경가능

입구에서 예약자 성함 여쭤보고 자리안내해주심

가야미학은 보이는 방향에서 우측

저녁 80,000원
전복국수 추가 (+10,000)
와인 3페어링 (+43,000)
일캐 주문함

남편은 한우채끝등심도 추가(+30,000)

 

그래서 도합 296,000원 나왔음 ^^;;;

생각보다 제법 나왔는걸~? 출혈이 크다

가게 테이블은 ㄷ자 형식의 바테이블이고

예약이 꽉 안차서,, (3팀있었음)

널널하게 앉혀주셨다

식당 인테리어 굉장히 맘에들었음

천장구조 덕분에 흡음이 잘되어서인지

바로옆에서 조리하시는데도 전혀 시끄럽지 않았다.

예약자 이름까지 작성해서 넣어주셔가지고 꽤나 대접받는느낌

첫번째 와인은

음식 나오기전에 먼저 부어주셨다.
식전주 느낌의  프랑스 로제와인

BOUVET EXCELLENCE

3 페어링이라

잔도 3잔

작은한입들

첫번째 음식

에피타이저

쌀튀김에 캐비어랑,,, 뭐 이것저것 올려져있는데,,

모르고 걍 먹는편,,

오른쪽 타르트는 딱딱할 줄 알았는데, 과자느낌이라 바사삭 했음

우렁이랬나 ㅎㅎ 넘 기억이 안나서 머쓱하다 ㅎㅎㅎ

얘도 맛있었다,,, 또 먹고싶어

추릅

여름, 해변

광어회와 참외가 들어간 물회

육수는 눈앞에서 부어주신다

새콤달콤 별미

이러고 와인한잔 클리어해서 두번째 잔 준비해주셨다

두번째는 화이트

스페인 주밀라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

MONTESINOS

집에 와인잔 짱 많은데

유일하게 아직 구매안한 < > 이렇게 생긴 잔 ㅎ,,

와인잔은 쇼트쯔위젤이랑 슈피겔라우였나 많이들 사용하시는 브랜드 잔이었다.

세번째 음식 가져다주시고

보석상자처럼 진열해놓은 암염 설명해주시더니 하나 선택하라고 하심
잘 몰라서 그냥 추천해달라고 말씀드렸다.

장어루즈

수박모양으로 나온 장어루즈

검정 수박씨는 소스!

루즈가 뭐지?! 했는데 장어 튀김이었음

엄청 바사삭 잘 튀겨진 장어튀김

색깔을 어쩜 이래 잘입혔을까 감탄

 

가야삼합

항정살과 쭈꾸미

글구 저 풀때기 양념이 존맛이라고 남편이 싹삭 긁어먹음,,

그릇도 넘 귀엽지않은가?

시그니처 전복국수

10,000원 내고 추가한 전복국수
들기름과 게우소스, 전복, 깻잎

들기름 취향껏 더 넣어드시라고 들기름병 놓아주심

내가 좋아하는것 투성이,, 게우소스 환장함,, 전복도 좋아해,, 깻잎 들기름 다 좋아,,

얘는 가야미학의 시그니처 메뉴 느낌이 강해서

꼭 추가해서 먹어보는것 추천

불고기 가지솥밥

밥이 먼저나왔다

가지솥밥과 황태미역국

약간은 뜬금없는 콩국,, 여름이라 나오는듯

마지막 잔, 레드와인

둘다 한잔씩 남았다고 각 한잔씩 부어주셨음

오른쪽 병이 한등급 높다고 비교해서 마셔보라 권장해주셨다 ㅎㅎ

확실히 우측이 깔끔했다... 나란히 먹으니까 비교가 확 되네

막잔,, 취한다

오른쪽에 물컵 보니까 생각났는데 물도 레몬물이었음!

김해닭갈비

나의 닭갈비

밑에 으깨진 포테이토 깔려있음

한우 채끝등심

남편은 채끝등심

사이좋게 닭갈비랑 나눠먹음 ㅎ

배불러서 터질것만 같아,,

입가심 & 다과

식사 마무리

오른쪽은 쫀득한 인절미인줄 알았는데 양갱이었다!

디저트스푼 삽모양이라 넘 귀여움

글구 이 항아리 진짜 너무너무 귀엽지않음?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렇게 쪼꼬만 항아리를 어디서 구해오셨을까

 

가야미학!!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데, 왜 김해에? 율하에 오픈하셨지? 하는 생각

부산이었으면 훨씬 인기가 많았지않을까 생각드는 곳이었다

 

나의 맛도리 기록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