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해외

일본 쇼핑리스트!! 갈때마다 꼭 사오는 제품!!

반응형



제가 일본으로 한번씩 여행갈 때 마다 꼭 사오는 제품들이 있어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대부분 구매할 수 있는 물건들이지만

일본에서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일본에서 꼭 구매해야하는 제품!! 제 기준 TOP 5 소개해드릴게요



1. 압박스타킹

첫번째는 바로 압박스타킹입니다.

진짜 제 최애 아이템인데 ㅠㅠ 다들 잘 모르시더라구요 ㅠㅠㅠ


일본 돈키호테에는 판매하는 압박스타킹 종류가 꽤 많아요

가격도 한국보다는 만원가량 저렴해서 꼭 하나씩 사오게 되네요



이 제품은 Qtto? DrScholl 이라 적힌 제품이에요

가격은 1360엔 정도 주고 구매한 것 같습니당

사실 이 제품보다는 아래에 다른 제품을 더 추천드립니다.

제 키는 161cm고 사이즈는 L을 구매했어요



여행다니면서 하루에 몇만보씩 걷고 밤에 누우면

다리가 엄청 팅팅붓고 저리잖아요!!

잘때 이 압박스타킹을 착용하시면 아침에 정말 다리에 붓기가 하나도 없어요!!


젤 처음 착용했을 땐 좀 어색하고 불편해서

자기전에 한시간정도 끼고 양치하고 돌아다니다가 잘때는 벗고 잤는데

이젠 익숙해져서 다리가 많이붓는날에는 착용하고 잔답니당

아침에 일어나면 다리가 완전 개운 ㅠㅠㅠ



왼쪽에 있는 연보라색 제품은 진짜 너무너무 많이 신어서

보풀이 다 일어났어요 ㅎㅎ; 머쓱... 그래서 자세히 보여드리기 좀 민망하네염

근데 저는 왼쪽제품이 더 좋습니다. 더 오래 신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더 편해요

슬림워크라는 제품이고 올리브영에서도 판매중인 상품이에요


마침 지금 세일하구있네용

사이즈는 S~M이 대략적으로 145-155 ??? 정도였고 (키 기준)

M~L이 155-165 용이라고 옆부분에 나와있어서

저는 M~L을 구매했어요


일본에서 1450엔? 정도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돈키호테마다 가격이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편이고

저는 슬림워크를 구매한지 3년이 넘었기때문에 ㅠㅠ 지금은 가격이 조금 다를 수도있어요


저 위에 Qtto제품은 구매한지 얼마 안된 제품입니다.

슬림워크가 더 익숙해서 계속 슬림워크만 쓰게되네욤 ^^;;; 여행갈때마다 챙겨가는 필수템

(근데 신을때마다 친구들이 색깔땜에 놀림)



2. 녹차 킷캣


JMT 이것두 진짜 존맛탱 제품이져 JMT

절대 하나만 먹을수가 없는 초콜릿입니다.

제가 과자를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한번뜯으면 기본 세네개는 먹어줘야해요 ㅠㅠ



헉헉 진짜 존맛탱구리


필리핀에서 사온 킷캣인건 안비밀,,,,

사실 한국의 GS25에서도 파는 녹차킷캣입니다

원래는 일본 유명과자기때문에 ㅠ 일본간김에 다발로 사오면 더 좋으니깐요 ㅎㅎ

산김에 거기서 군것질삼아 먹어도 되는거고 ㅎㅎㅎ 하하




3. 동전파스, 휴족시간

또 일본은 파스제품이 유명합니다

근데 제가쓰기엔 파스가 너무 강력해요ㅠㅠㅠ

전 원래 파스를 잘 쓰질않기때문에 주로 어르신들이나 지인들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해요

휴족시간은 한국에서도 팔지만 오른쪽의 동전파스는 아직 한국엔 없는듯합니다

동전파스는 동그란거 말고 네모난 형태도 있다고 알고있어용

파스는 크게 흥미가 없어서 자세히 안봤다늠 ㅎ;




4. 블러셔


일본은 또 블러셔가 굉장히 많아요

그중에서도 캔메이크랑 세잔느 제품이 가장 유명해요!!

근데 개인적으로 캔메이크는 한국에서 세일가로 사는게 더 저렴한것같아요

일본이랑 한국에서 가격차이가 별로 없는거같은,,,,,,


세잔느 블러셔는 한국에서 13000원이지만

일본에서는 500엔대... 오천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색깔도 엄청 다양하구,, 내장브러쉬도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저렴하니까 꼭,,, 하나씩 사오기,,,,




5. 비오레 선크림



정확한 이름은 비오레 아쿠아리치 워터리 에센스 선크림 입니다.


제가 구매하는 제품은 왼쪽의 튜브형 선크림입니다.

성분에 에탄올이 함유되어있어서 에탄올 냄새가 나요 ㅠㅠ 

(근데 제 주변사람들은 다 레몬냄새인줄 알았다구함,,,)

그럼에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발림성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워터리 에센스 라는 말답게 굉장히 촉촉하고 선크림이라고는 전혀 느껴지지않는 발림성이에요

끈적임도 전혀 없기때문에 여름에 몸에 듬뿍발라주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도 육천원대 정도로 기억하고 있어용

저렴해서 하나씩 사와서 몸에바르는 썬크림으로 사용하고 이씀다..




제가 뽑은 다섯가지 제품 이외에도


<음식>

- U.F.O 컵라면 (걍 유명함)

- 로이스초콜릿

- 편의점에 파는 모찌롤 (존맛탱임)

- 녹차 슈크림

- 밀크티

- 호로유이

- 복숭아 물


<화장품>

- 시루콧토 우루우루 화장솜

- 다이아몬드 래쉬 속눈썹

- 센카 퍼펙트휩

- 니베아 복숭아 립밤

- 땀닦는 티슈

- 사보리노 팩


등이 있습니다.

여행가서 돈쓰는것만큼 즐거운게 없죠 ㅎㅎㅎ

다들 즐거운 여행, 쇼핑 하세요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