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해외

중국 장가계 3박4일 패키지 후기 - [1일차] #하나투어 #노쇼핑

반응형

 

 
 

 

 

 
 
얼마전 엄마, 동생, 남편이랑 장가계로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다.
하나투어 3박4일 노쇼핑 패키지 다녀옴
가격은 한국에서 140? 145? 정도 결제하고, 현지에서 선택관광으로 인당 15정도 더 씀
 

[준비물]

1. 한국돈 (환전 필요X)
객실청소나 마사지 팁 용도로 천원짜리를 어느정도 준비하는게 좋다
+ 선택관광 옵션비는 달러로 내야해서... 달러도 준비
 
2. 우비 or 우산
장가계는 1년 중 200~250일이 비가온다.
여행일 중 최소 하루는 비가 올테니 대비할 것

 

3. 휴대용 티슈 ★★★

공중화장실에 휴지없음
 
중국은 한국이랑 똑같이 220V 규격이라 변압기도 따로 필요없었다.
투어일정은 날씨에 따라서 앞뒤로 변경될 수 있다고 알려주심
그리고...! 여행내내 호텔 2층에있는 한식당에서 한식먹었다. 밥은 딱히 걱정안해도 될듯
숙소는 보통 블루베이 or 리젠호텔 둘 중 하난데 난 리젠호텔이었음
 
[일정] 
DAY 1
장가계도착 → 점심(백숙) →  천문산(귀곡잔도, 유리잔도)  → 저녁 → 양꼬치+맥주1병

DAY 2
조식 →  천자산(케이블카) → 점심 → 원가계(아바타 촬영지) → 백룡엘리베이터 → 십리화랑, 금편계곡 → 보봉호 → 발마사지 → 저녁(삼겹살)

DAY 3
조식 →  황룡동굴 → 점심 → 대협곡(VR $20 추가) → 사석화박물관 →  마사지(선택X)  → 저녁 → 72기루($30) → 천문호선쇼($60)

DAY 4
부산 도착


 

[ DAY 1 ]

면세점에서 넘 맘에들었던 생로랑 썬구리
넘비싸서 못샀다 ㅋㅎㅋ 390달러
 
비행기는 3시간정도 탄다. (9:30 출발)
도착하고 가이드만나서 점심 백숙먹음,, 백숙사진이 없네
밥먹고 차타고 천문산으로 이동

하나투어 셔틀버스 넘 좋아서 초반부터 만족도 극상승함 ㅋㅋㅋㅋ
근데 내가 여행을 토요일에 갔더니,,  천문산 입장하는 줄이 개 오졌다,,,
사람 엄청많을때는 4시간까지도 기다려야 한다셨다 ㅋㅋ

벌써 덥고 힘들고 지침 ㅋㅋ 욕나오기직전
줄을 1시간 반 정도 섰음
체력 방전

엄마와 동생

드디어 케이블카 탑승했는데 당연하게도 에어컨없다
꺅 더워서 땀이 줄줄나 ㅋㅋㅋㅋㅋ
5월25일 기준 장가계 낮 최고온도 35도였다,,
한국에서 더 시원하게 입고올걸 뼈저리게 후회

케이블카를 어마어마하게 길게 타고간다.
도대체 이걸 어떻게 설치했지 싶다

나무인척 하는 시멘트 난간,,
금지 기어오르다,,
저 너머는 바로 천미터 추락 ^_T

간담이 서늘
메이드 인 차이나를 가슴 깊은곳에서 매우 불신하고 있기에
더 짜릿한 경험이었다 ㅎㅎ
도대체 어떻게설치? 기둥도없고,, 외팔보구조,,
근데 우리아빠도 8년전에 장가계 왔엇는데 어캐왔지?
우리아빠 진짜 핵쫄보인데(놀이기구 아예못탐),, 여긴 어떻게 걸어다녔을까

유리다리 건너기 전 기스방지용 커버

유리다리도 진짜 개짜릿함
언제부숴질지 모르는 이 떨림
두께가 꽤나 얇다 ㅠ 남편이랑 같이 공포에 떠는중ㅋㅋㅋㅋ
여기서 추락하면 시체도 못찾을듯,, 하

우리가 이 패키지의 유일한 젊은이였다. (엄마제외)
70대도 계셨는데
어쩜 이모들,, 나보다 용감하셔
3일 내내 같이다녔더니 약간 정들뻔함

모자필수, 운동화필수!!
햇빛쨍쨍이다 아주
걸어서 쭉 한바퀴하고 내려갈땐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간다.
 

 
 

 

 

가이드님이 에스컬레이터가 지겨운건 태어나서 처음일거라 말씀하셨는데
진짜 에스컬레이터 겁나 길다ㅡㅡ
대충 열세번 탔나

산의 중간부분이 뚝 떨어져서 형성된
특이한 지형

이거뭐 AI지우개로도 지울 수 없을만큼 사람이 많아서
구냥 포기한다!
경치 진짜진짜 미쳤고 죽인다

이 계단이름은 999계단
에스컬레이터 생기기전에는 계단으로 걸어내려왔다 함

여긴 천문호선쇼 공연장이다
비때문에 우린 3일차 저녁에 보기로함
오늘 일정 끝!
저녁은 블루베이 호텔 2층 한식당에서 먹는다
제육이랑 뭐 이것저것 먹었던거같은데 밥은 여행내내 잘먹었다!

차타고 쪼매 이동해서
양꼬치에 칭따오 한병씩 먹고 숙소들어가서 휴식
공항 아침7시 집결이라 매우 피곤한 상태로 꿀잠자따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