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국내

여수 여행 (레일바이크, 아쿠아플라넷 여수) 다녀왔어요~

반응형

여수 1박 2일 여행

이번 크리스마스땐 여수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먼저 레일바이크를 타러갔어요

가격대는

2인 20000원
3인 25000원
4인 30000원

였습니다.

성수기땐 줄이 꽤 긴가봐요??
제가 갔을땐 매표소에서 티켓팅하고 거의 바로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열차는 2인승이 따로있는 것이 아니라 4인승 바이크에
2명이면 뒤쪽에 두명
3명이면 뒤쪽에 두명 앞쪽에 한명
그런식으로 앉아서 갑니다.

가는길은 내리막길이라 페달을 안밟아도 슝슝가요
남자친구가 열심히 밟아서 그런건가... 잘모르겠네요 ㅎㅎ;;

동굴로 슝

반환점 표지판도 보이구용

바이크를 수동으로 돌리네요
뭔가 지송... 땀;;

돌아가는길은 오르막길이라 페달을 열심히 밟아야합니다 ㅠㅠ
오른쪽에 바다도 훤하게 보이구요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고 게장먹으러갔어요
게장거리에 유명한집들은 줄이 정말 길더라고요
사실 현지인들은 게장거리를 잘 안간다고하지만 그래도 저는 맛있게먹었습니당

해상케이블카 타러가는길에 사먹은 3개천원 국화빵

근데 케이블카는 줄이 진짜 너무x100 길어서 못탔어요
주차된 차를 다시타려면 왕복권을 끊어야하는데 그럼 가는길 오는길 둘다 줄을 몇십분씩 서야하는거잖아요 ...따흐흑


케이블카는 포기하고 근처구경~

전망대도 있네요
제가 갔을땐 닫혀있었다능..

여전히 긴 케이블카 대기줄
다음에 오면 타야겠습니다

아침에 비가주륵주륵 ☔
비오는 날은 조용하고 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해요

아쿠아플라넷 방문!

표는 현장발권하면 23000원
인터넷에 다른 전시들과 묶어서 저렴하게 팔고있어요

많다 벌써 사람많다해

펭귄 칭구칭긔

피라냐...
하루에 세번?정도 시간은 모르겠는데
먹이먹는걸 보여줘요 흑흑


벨루가 우린 칭구칭긔


여기서 사진찍으면 귀엽게잘나와요
꼭 찍으삼


가오리도 귀엽 ㅠㅠ
상어도 귀여워요
 : (
이표정으로 지나감




나와서 낭만카페 갔는데
카페가 지하1층부터 1층까지잏ㅎ는데
자리가없음ㅠ



못가벌임 ㅠㅠ


집가는 길은 날씨가 맑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