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국내

통영 스탠포드호텔&리조트 숙박후기 (수영장)

반응형

 



통영 스탠포드호텔&리조트 숙박후기


얼마전 통영으로 2박3일간 여행을 다녀왔어요

스탠포드호텔에서 머물렀는데 오픈한지 1년밖에 안된 새 호텔이라 너무 깨끗하고 좋더라구용



좀 특이한건 호텔과 리조트가 같은건물인데 엘리베이터가 나뉘어져 있어요

전 호텔인데 아무엘리베이터나 탔더니 리조트쪽에서 이더라구요...? 당황

 


호텔은 수영장이랑 헬스시설도 있고

편의점, 사우나, 코인노래방도 있어요 ㅋㅋㅋㅋ

나름 이것저것 잘되어있어서 좋았네요

 


 

차타고 들어가면서 찰칵ㅋㅋㅋㅋㅋ

근데 호텔 주위에 아무것도 없어요

어디를 가려고해도 호텔에서 일단 차를 타고 10분이상 나가야합니다


저는 조용해서 좋았는데 차가 없으시면 왔다갔다하기 힘든곳일것 같아요

 



 

사진 참 대충대충 ㅎㅎ;

체크인은 3시인데 날씨가 너무더워서 관광을 못할것같아 조금 일찍갔더니

사람들이 줄을 잔뜩 서있네요 ㅠㅠ

두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체크인이 가능하긴 했어요




사람 가득.....

경험상 수영장이 있는 호텔은 체크인시간에 딱 맞게 들어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다섯시쯤되니 로비가 엄청 한산하고 아무도 없었다는....

 

대기인원이 많아서 사십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대기하면서 로비 돌아다니기  ㅋㅋㅋ

바깥 경치가 좋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었으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한여름이라 습하고 따뜻한 바람이 ^^;;;; 하

 


 



호텔 앞에 바다도 보이구용~

근데 수영금지 팻말이 있었던거같은데 제가 잘못 본걸까요

수영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대리석바닥 시원해보이고 좋네요

옆에 컴퓨터도 세대정도 놓여있는데

어린이들이 캔디크러시소다 하고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호텔로비로 돌아와서

지하 1-2층은 주차장 / 지상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요

1층은 로비와 조식먹는 공간? 카페정도?

2층은 이자카야나 와인바같은 식당

그리고 3층부터 18층까지는 방이 있구요

 

19층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 근데 수영장에 락커룸이나 탈의실이 없어요

방에서 수영복을 다 입고 올라가야합니다




제가 배정받은 방은 14층!

체크인할때 방타입을 다른걸로 바꿨는데 뭔지모르겠어요

트윈룸도 싱글침대 2개/ 싱글1 슈퍼싱글 1/ 슈퍼싱글2 인 방이 있나봐요





 

 

방이 조금 특이하게 생겼네요 들어가자마자 띠용?

홈페이지상에 나와있는 방과는 조금 달라요

가운데 TV가 핵신기.... 티비가 왜 가운데 놓여있지? 생각했는데

반대편으로 회전이 가능해요... 소파에 앉아서 티비보기가능




 

방에서 바라본 뷰

바다뷰랑 하버뷰가 있는데 ㅠㅠ

바다뷰는 방 배정이 끝나고 3층밖에 안남아있다고하셔서 14층 하버뷰선택



 근데 사실 바깥 뷰는 딱히 보지도않았어요

나가논다고 바쁘지뭘



근데 화장실이 침대 바로 옆에 있어요

홈페이지 상에 나와있는 사진은 이렇지 않았는데 ㅠㅠㅠ



전 화장실이 되도록 저 멀리 있는걸 선호하는데

침대 바로옆에 화장실입구가 있어서 맘에 안들었습니다.... 제기준 치명적인 단점 ㅠㅠㅠ

 


화장실이 바로옆에있으면 샤워하고나와서 침대에 누우면 공기가 좀 습하기도하고

화장실이 제 눈에 보인다는것 자체가 별로맘에안들더라구요 ㅋㅋㅋㅋ

화장실 문닫으면 문 뒤에 전신거울이 숨어있어요~!



 





저는 성수기여서 수영장도 예약하고 사용했습니다 T^T

~8/20 까지 성수기네요

근데 비수기엔 18시까지...? 너무 빨리 끝나네요


수영장은 방배정받고 옆에서 수영장만 또 예약해주시는 분이 있었어용






하루는 5부(18:00-20:00)에 가서 분홍색 띠

또 하루는 1부(7:00-10:00)에 가서 초록색 띠를 받았어요


시간마다 색깔이 다르더라구용

붐비지 말라고 인원제한 둔다던데

그래도 너무 붐볐음^^;;;





모히또 바가 있네용

그냥 조그만 공간이에요

성수기라서 조용하게 칵테일한잔...ㅁ8 이런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수영장으로 가는길~~


아참! 수건도 1인당 한장씩 나눠주시더라구요

근데 중요한건 받아서 그닥 어디 놓아둘곳이 마땅히 없어요;

앉을자리가 많은것도 아니라서 ㅠㅠ


★ 그리고 모자 꼭 착용하셔야 수영장 들어가실 수 있어요




흑흑 사람많은것 보이시나요?

동남아 수영장딸린 호텔에서 조용하게 수영하면서 칵테일한잔 마시고 이런 상상은 큰 실수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물이 있다... 정도만 느끼고 나와야하네요



여튼 결론은 호텔이 새거라서 깨끗한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

전 호텔 선택기준에 청결함이 1순위라 대만족입니다

뷰도좋고 테라스에서 맥주한잔 할수 있는 공간이 참 맘에들었는데 날씨가더워서 나가진 않았답니다 ㅎ

즐거운 통영여행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