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국내

김해롯데워터파크 다녀왔어요~

반응형
지난 주말엔
김해에 있는 롯데워터파크에 다녀왔어요~



롯데워터파크

주소 : 경남 김해시 장유로 555




하이시즌인 지금은 대인 56000원.... 

하지만 50% 할인되는 카드도 많고

온라인으로 예매하거나 대학생이라면 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주민이라도 할인되고 뭐 이것저것 많더라구용~

정가주고가면 바보되는 느낌!




티켓발권하고 입구에서 가방검사하고 들어갑니다

음식물같은건 반입이 안되겠죠?


아이들 데리고오신 부모님들은 돗자리도 들고오시던데

돗자리는 반입이 가능한가봐요

정확히 뭘 검사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8ㅅ8




키를 받은 후

오른쪽에 있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왼쪽편에 락커룸으로 옷갈아입으러 들어갑니다. =3

그전에 락커룸 오른편에 코인을 먼저 충전해야해요~

저는 5만원 충전하고 들어갔는데 600원 남겨 나왔습니다 ^^;;;




옷을 입고 나오면 실내워터파크로 연결되는데

이때부턴 논다고 사진도 몇장 없네요.... ㅎㅎ




워터파크가 꽤 넓은편이라 사람이 많아도 비좁다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근데 아직 ㅠㅠ 6월이라 물에서 계속놀기엔 너무추워요... 오들오들

여기저기 체온유지탕도 많이있어요

(근데 좀 지저분함 ㅠ 물에 이물질이 많이 떠다님)




작년엔 캐리비안베이 갔는데

롯데워터파크는 캐리비안베이보다 규모는 더 넓어서 좋았습니다!

놀이기구는 개인적으로 캐리비안베이가 더 격했던것 같네요





아직 6월이라 사람이 많지않았어요 ^^

놀이기구들도 1시간넘게 대기한게 없었습니다.


아... 운행을 하지않는 놀이기구도 몇개 있었습니다.

놀이기구마다 운행시간이 다 달라요 ㅠㅠ

놀이기구 A(14:00-16:00)

놀이기구 B(16:00-18:00)

식으로 두시간 간격으로 운행을 한답니다.




이건 꼬꼬맥주? 9900원

매점마다 파는메뉴가 한두개씩 달라요


다른매점에서 닭꼬지(5500원) 랑 회오리소세지(5500원) 사먹고

앗... 츄러스를 까먹고 안먹고 나왔네요

하... 쒸.....ㅠ


육개장 떡볶이 라면 돈까스 뭐 이것저것 먹을건 엄청많아요

물놀이하다보니까 배가 너무고파섴ㅋㅋㅋㅋ





여긴 찜질방 안이에요~

찜질방은 락커룸안에서 추가로 결제하고(4000원)

찜질복 받아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되는데

2층에는 사우나가있고 3층에는 찜질방이 있답니다~!





소금방 황토방 등 생각보다 넓어서 4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ㅠㅠ 실외워터파크에서 오들오들 떨다와서 찜질방 들어가서 바닥에 눕자마자

너무나른하고 잠이 쏟아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불한증막 79.5℃

뜨뜻하이 좋네요

근데 뜨거운만큼 건조해서 들숨날숨이 아주 빠싹마릅니다...




식혜(3000원)

이름이 얼음동동식혜?

클라우드... 맥주컵에 담아주네요

시원하게 좋습니당






롯데아울렛에서 본 워터파크뷰 ....ㅁ7ㅁ8

실외워터파크는 주말에는 18시, 평일은 17시 까지 운행이라

아직 해가 지진 않았지만 조용하네요



워터파크에서 잘놀고왔는지 팔이 뭉쳤어요 ㅋㅋㅋ

얼굴에 물 닿기 싫어서 아둥바둥하느라 근육을 많이 쓴거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