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국내

거제도 여행지 바람의언덕!! 진짜 바람많이분다!!

반응형



거제도 바람의 언덕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14-47


입장료는 없지만

주차비가 3000원 있음



오른쪽 저편 작게나마 보이는 바람의언덕

이쯤근처에 사설주차장이 많이 있다

현금으로 선불 3000원임

근처에 횟집이 많이보인다



햇빛님께서 저쪽에 계셔서 사진찍기가 힘들다

다들 롱패딩 모자 챙겨쓰고 다니심 ㅠㅏㅠ

나역시도 모자뒤집어쓰고다님



역광이라 이런사진을 찍을수있다~!! 훠우

하나도 안보여~!

바닥에앉아서 바람에 머리카락을 휘날리시면서

사진찍는분도 계시던데 대단쓰



바람의 언덕에 있는 풍차

안에 들어가볼수는 없는것같다

몇년전에 왔을때는 들어가봤던거같은데 아닌가???

다른곳인가?? 내부에 계단밖에 없었다,,,


그리고 여기까지 올라가는데 계단도 많고 경사도 있는편이라

신발은 편한거 신는게 좋을듯하다



바람의언덕에서 바다쪽으로 내려다본 경치

탁 트여있어서 좋다

거제는 어디서도 바다가 보이는게 가장큰 장점인듯 :D



내가 앉아있는 저 의자 꽤 높다

발이 바닥에 닿지않는다ㅠㅏㅠ

사실상 저 풍차st의 건축물이 젤 위에 있고

옆쪽으로 빠지면 전망대로 가는길이 있다


입구가 꽤 많이 걸어야할것같은 기운이 낭낭하게 들어서

가지않았다~~~

추워서 도망가고싶었음 ~_~

신선대 전망대라고 함



산책삼아 설렁설렁 걸어다니면서 한바퀴 돌아보니

생각만큼 작은 규모는 아니다



롱패딩으로 무장한 2명의 그림자,,,,,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바다쪽으로 내려갈 수 있다

헉헉 하지만 길이 험난함







햇빛땜에 눈을뜰수가 없음ㅋㅋㅋㅋㅋ

내얼굴도 모자이크 ^0^

입은웃지만 눈은 웃을수가 없다



곳곳에 의자도 많고 사진찍을곳도 많다

봄가을 날씨좋을때 오면 피크닉오는 사람들도 있지않을까??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카락땜에 뭐 먹긴 힘드려나?

바람의 언덕답게 참 바람이 많이분다ㅎㅎㅎ

제주도 갔을때가 살짝 생각나는듯,,,



풍차만 보려면 주차장에서 출발해 30분정도

전망대랑 여기저기 둘러보려면 한시간 반은 걸릴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