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국내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4000원 할인받는법!! (난 못받음...)

반응형



며칠전에 센텀에있는 스파랜드 찜질방을 다녀왔당

일반적인 찜질방과 다르게 여긴 24시가 아니라

12시정도에 문을 닫음 ㅠ 그래서 밤에 자는건 불가능



<스파랜드 4000원 할인받는 방법>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에서 내려서 저 끝으로 가면

상품권 판매하는 곳이 보인다.

아리따움 옆에 있음

역이 별로 크지않아서 어디로 가야하는지 내려서 딱보면 앎



ㅎㅎ 난 근데 못샀다

일요일 네시쯤?? 사러갔더니 이미 품절임 ㅠ

훠우~!


가격은 평일 11000원

주말은 14000원임

 (+수정. 스파랜드 가격상승과 함께 티켓가격도 올랐다고 합니다)


근데 *현금*으로만 가능하니 꼭 현금 지참하기~~

다른 상품권들도 판매하고있다


<스파랜드>

운영시간 6:00-24:00



스파랜드 입구는 백화점 밖에서도 따로 들어올 수 있고

아니면 센텀시티몰 말고 백화점 1층 중간쯤 에스컬레이터 있는곳에

스파랜드 입구가 사이에 숨어있다



정가는 평일 15000원 주말은 18000원

신세계 제휴카드로 10% 할인받을 수 있음

네이버에 센텀시티 스파랜드 검색해도 티켓을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다


난 남친쓰 신세계제휴카드 긁었다 ^0^



그리고 초등학생 이상 이용가능

하지만 초등학생은 부모님이랑 같이와야함

동성보호자와 함께 이용!


존나 당연한건데도 고지를 해놔야 함,,,,

여탕에 다큰 남자애들 오는거 진짜 극혐임

아빠들이 좀 데려가세요...;



티켓끊고

 그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타고 바로 올라가면된다



결제하고 나면 요런 종이쪼갈쓰를 주시는데

이건 신발장번호이자 사물함 번호임

찜질복 받는데서 이 종이는 아줌니께 드리면된당


수건도 주시는데 여자는 두장

남자는 걍 탕안에 들어가면 있다고함



이렇게 신발장 키를 줍줍

신발장키 = 옷 넣는 락커 키

챙겨서 옷갈아입으러 들어가묜댐


목욕탕쪽이니깐 당연히 사진은 못찍음~!



옷갈아입고나와서 찜질방으로,,,,

지ㄴ짜 이런 추운겨울에는 따뜻한곳에서 몸지지는게 최고 아닌가여,,,,

밖에 너무추워가지고 손발이 줄줄흐르고 눈물이 덜덜 떨림,,,,,



진짜 크긴 겁나 큼

아니근데 크기는큰데 뭐 사실 내가 이용할만한 것만 모아본다면 그렇게 많지않은것같다

마사지샵이나 따로 돈을내고 이용하는 시설은 거의 이용을 안하니까

그런거 다 제외한 기본시설만 생각했을때

오로지 찜질을 목적으로 오긴 좀 별로임

그냥 기분전환겸 오는거지 ㅠ

심지어 시간제한도 4시간,, 안에서 돈쓰면 6시간까진데

충분한 시간이긴 한데 시간제한이 있다는것 자체가 마음이 쪼림

몇시까지 나가야한다라는 생각이 자꾸 머리에 맴돈다



그리고 여기 찜질복이 굉장히 맘에든다

일단 사이즈가 있음

난 흉통이 상당히 작은편이라 보통 프리사이즈 찜질복을 입으면

팔을 들었을때 겨드랑이 안쪽이 훤하게 다보임

 ㅡㅡ;

근데 여긴 사이즈가 있어서

남친은 아줌니가 105사이즈? 정도 하면 될까요?!

하고 나한텐 2S라 적힌 옷 주셨음

사이즈가 어디서 어디까지 있는진 잘 모르겠으나 대략적으로 챙겨주신당!!


게다가 진짜 맘에드는건 여자옷은 가슴부분이 두겹으로 덧대어져있다

난 목욕탕도 안다니고 찜질방은 더더욱 잘 안가는 스탈이라

찜질방에서는 도대체 속옷을 입고들어가야 하는건지 입지말아야 하는건지,,,,,

전혀 몰라서 인터넷에 많이 검색을 ㅂ해봄 ㅠㅠ 근데 뭐

입는다는사람도있고 안입는다는 사람도있고,,,


그래서 일단 속옷은 입기싫어서 가슴부분만 가릴 크롭나시를 하나 챙겨갔었다

근데 가슴부분이 이중으로 덧대어져있길래 걍 안입음

불가마 이런데 앉아있으면 땀 겁나게나는데 속옷까지 어캐입어욧;;;



여튼 들어가면 야외족탕이 또 따로있음

추우니까 외투도 이렇게 걸어져있다

근데 궁댕이부분이 다들 촉촉함 ㅎㅎ,,,

다들 밖에 물있는곳에 앉아계시다가와서 옷이 젖어이씀



밖은 요로케 뜨신물에 발담글수 있는 정도

근데 웃긴건 ㅠ 찬물도 있다

막 둥그런곳에 사람들이 좀 간헐적으로 띄엄띄엄 앉아있길래

왜그런가 했더니 찬물 뜨신물 찬 뜨 찬 뜨 이렇게 번갈아서 있음



여긴 따시긴한데

발바닥이 아푸다......★

내 건강이 안좋나? 어릴땐 아무렇지 않았던거같은데 ^;;;;

저런거 이제 못밟겠다



지난 봄쯤 왔을땐 여기도 물이 채워져있었는데

오늘은 물이 없다

겨울엔 물을 안채워 놓는건지 아님 내가 갔던날만 없는건진 잘 모르겠음





일욜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다 ㅠㅠㅠ

평일에 오면 한적하고 돈도 더 저렴한데

슬프게도 일욜에 방문,,,



소금방 황토방 이런이름 말고

뭐 요상한 이름들이 많았다

뜻모를,,,



요긴 37도? 38도? 정도 되는곳임

다들 낮잠자고 계신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얼구도 양머리를 베개삼아 누워잠



스파랜드 1층,,,

알수없는 물이 아래쪽에 연못처럼 차있고

주로 낮잠거나 티비보는 사람이 많음

1층에 음료수나 간식같은거 사마실 공간 있음



저기 저 안쪽에서 다들 누워계신다

O<-<



2층에는 온도가 낮은방들이 대부분임

1층에 뜨거운 방들이 있고

2층에는 38도 정도 되는방이 몇개 있고 50몇도인 방이 하나 있었따

3층? 2.5층? 여튼 2층에서 계단을 더 올라가야하는 애매한 2층에는 릴렉스룸이 또 있음

그건 밑에서 보여쥬ㅜㅁ 



1층에서 사먹을 수 있는 음료수들

저렴하진 않다,,,

빙수 먹어보고싶당

깔라만씨에이드 지난번에 먹었던거 같은데,,, 기억에 남지않음



계란을 많이 드시던데

나도 먹어볼걸 ㅠㅠㅠ 지금메뉴판 보는데 먹고싶다


난 핫바무금

배고프다



찜질방서 별걸 다팔긴함

빙수,,, 맛있겠다

불가마에서 땀흘리고 나와서 빙수먹으면 존맛탱일거같은데



그렇다,,, 2층엔 다른 가게들이 많다

2층에서 릴렉스룸을 거쳐서 다른공간으로 가면

옥시스파, 피트니스 등이 나온다

자동안마기 저건 안마의자임

이용가격은 삼천원이었나?



여긴 릴렉스룸 내부이고

개별적으로 티비가 다 달려있다

계란까먹으면서 티비보는분도 있고

주무시는분도 계심

근데 여기 의자 좋다!! 티비소리도 들을수 있음ㅁ



저기 의자 귀부분에서 소리가나와서

다른사람들은 안들리고 딱 나한테만 TV소리가 들림





얘가 그 자동안마기다

굉장히 많지만 딱히 사용하는사람은 없음

출입구쪽에도 안마기가 있다

거기서 이용하는 사람은 꽤 됨 ㅋㅋㅋㅋㅋ

나도 지난번에 거기서 했던것같당


근데 안마의자가 키 한 170초반의 평균적인 남자체격 기준으로 만들어져서 그런가

쪼매난 나는 안마의자가 커서 한번씩 멍이들거나 아프고

체격이 큰편인 내 남친한테는 안마의자가 작은것같음 ㅋㅋㅋㅋㅋ

팔다리를 안마의자에 끼우고나면 종종 내가 있는쪽을 쳐다보는데

난 안마의자에 파묻혀있고 자긴 너무 삐져나와있다곸ㅋㅋㅋㅋ

이 근육을 안마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다고한다,,,,



요긴 카페

메뉴는 아까 1층이랑 똑같다

바닥에 앉아서 먹냐 의자에 앉아서 먹냐인듯

아님 빙수같은건 여기서만 먹을수있나?!

잘 몰겠슴다 죄솸다,,



그리구 여긴 식당

대체적으로 맛이 나쁘지 않다

가격이 꽤 있는편이긴 하지만 ^;

백화점 안에서 사먹는거니까 그런거 감안하면 괜찮음



아,, 마싯겠다

난 육개장시키고 남친은 낙새볶음 시킴

원래 낙새볶음같은 메뉴 한번도 시켜본적없는데

어떤블로그에서 누가 부산여행와서 먹은음식중에 낙새볶음이 젤 맛있었다고 하셨다....

부산에서 n년간 거주한 나랑 남자친구가

아니,,,, 참 안타까운분이시네,,, 하다가 궁금해서 시켜봄



음식가격은 대략 만원 초반대

육개장은 쉐프 추천메뉴? 라고 저렇게 따로있음

왜 추천하시는거죠?

육개장이 만들기 쉬운가? 아님 대량으로 만드는건가?? 이윤이 많이남나?

괜히 이런거 의심하게됨....



식당은 꽤 넓은편이다

내가갔을땐 사람이 많아서 좀 오래기다려야했음ㅠㅏㅠ

근데 다른데서 밥먹을데가 없으니까 기다릴수밖에요....



육개장,,,뇸뇸

난 원래 육개장 좋아한다

존맛은 아닌데 걍 먹을만함 ㄱㅊㄱㅊㅊ



남자친구가 시킨 낙새볶음

근데 남자친구 매운거 잘 못먹는데 왜 시킨건지 모르게따

미역국이 맛있다고했음 ㅋㅋㅋㅋㅋㅋ

저기 반찬도 괜찮다!! 초록색은 미역이랑 오이 같이 무쳐놓은건데

나 오이별로 안좋아하는데 아니 오이 별로 없음 미역이 대부분임



헉헉 그리고 여긴 입구이자 출구...

왼쪽에 저분이 찜질복 나눠주시는 직원분이시다


목욕탕 내부는 찍을수가 없으니 ㅠ

여튼 내부도 넓고좋다

바디샤워, 샴푸, 린스 그리고 샤워타올까지 기본으로 구비되어있고

마몽드 스킨로션도 있음

이거

내가사진도 찾아옴

특수경로용 대용량 마몽드 스킨로션

난 로션샘플 챙겨갔지만 저 스킨 촵촵 씀 ㅎㅎㅎ

이외에도 안에 자판기가 있어서

일회용속옷이나 샴푸린스 쪼꼬만거 그런것들 구매할 수 있다



그리구 옷 다갈아입고 나가기전에

출구 앞에서 정산합니다,,,

내가 밥먹은거랑 간식으로 사먹은것들 결제,,,



그리고 이건 오늘처음알았는데

물품보관함도 있엇다

귀중품같은거 보관하면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