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냠냠,, 먹부림

[여수] 맛집 두꺼비게장 존맛 (1박2일 촬영함 ㅠㅠ)

반응형

* 3월 1일 방문

두꺼비게장
가게 앞 or 길가 주차가능

여수 게장맛집으로 유명한 두꺼비게장
대기가 늘 있지만 가게가 1, 2층으로 넓어서 줄이 꽤 빨리 줄어든다고 한다.
 
여수에 경조사땜에 방문했다가,,
조금 늦은 점심을 위해 2시반쯤 방문했는데 줄이 너무길어서 당황
금방 줄어들줄 알았는데 너무 안줄어서 더 당황;;;
날씨도 너무 추워서 ㅠㅠ 몸살나는줄알았음

줄이 왜이렇게 안줄어드나 했는데,, 안에 1박2일 촬영중이라고 얘기하는게 들림,,
뭔가 방송국사람들이 카메라랑 장비들고 우르르 내려오는데;; 내려와도내려와도 끝이없고
다 합하면 70명은 되는거같음 ㅋㅋ...ㅋㅋ.... 공휴일에 촬영이라니 ㅠㅠ 하... 이런 맛집은... 평일에 촬영해주라....

이미 3주가 넘어서 방송은 나온듯 ㅋㅎㅎ
다른분들은 아무도 못보고,, 김종민씨랑 문세윤씨 봤는데~~
앞에 줄 서계시던 아주머니들이 김종민씨 잘생겼다고~~ 연예인은 연예인이라고~~
정말 연예인 포스가났다!
여튼; 밖에서 40분 넘게 웨이팅한듯,, 너무춥고 힘들었다 ㅠㅠ 도대체 얼마나 맛있을라고..

게장집 1층
시끌시끌하당

맛집답게 블루리본 스티커랑 식신 스티커가 17년도부터 꾸준히 붙여져있다.

우린 갈치조림+돌게장정식 : 인당 20000원
거의다 저거드심,,
게장집인데 갈치조림도 존맛임

포장이나 택배도 가능하다
존맛이었는데,, 사올걸그랬나 싶기도하고?
담에 여수가면 또 먹어야지 ㅎㅎ,,

우린 2층으로 안내받았는데,,
아직도 촬영팀이 이것저것 정리하고 스티커떼고계셔서 좀 산만하긴했다 ㅠ
그래도 1층보단 조용해서 좋아써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기본 밑반찬과 간장게장, 양념게장
게장은 3회까지 리필가능하다.
가운데는 갈치조림 냄비 놔주심
배고파서 허겁지겁먹느라;; 갈치조림 사진이 없다 ^_^;;;

기본찬들도 다 미친 맛도리임 ㅡㅡ
공기밥도 추가해서먹고 게장도 3회 다 리필해서먹음,, 정말정말 맛있었다b
근데 먹을게 넘 많아서 밥먹는데 1시간넘게 걸림 ㅎㅎ 프랑스 스타일...?
너무 배불러서 저녁은 패스함
개쌉강추임b
담에 방문했을땐 웨이팅없었으면 좋겠음,,
 

 

 

반응형